지브라 무늬 벽지 크로스를 쳤다 인테리어
오늘은 지브라 무늬 벽지 크로스를 쳤다 인테리어를
소개합니다~!!
화이트 × 그레이 지브라 무늬 벽지 거실에 회색 벨벳 소재의 소파를 조합 커튼에 암갈색을 사용한 예.
소파와 커튼의 색상 조합 방법은 모던 인테리어 등에서 흔히 볼 패턴이지만, 벽이 얼룩말이되면 단연 세련되게 보이네요 !!
무늬의 눈 방법이 약하게 때문에 압박감도 느끼지 않습니다.
계단 아래에있는 세면실 벽에 화이트 × 회색의 지브라 무늬의 도배 한 예.
물 주변의 인테리어 지브라 무늬가 이렇게 딱 맞는 몰랐어요 ...
화이트의 허리 벽에 얼룩말 무늬를 결합 아이디어도 매우 멋집니다!
화이트 × 회색의 지브라 무늬 벽지 크로스를 악센트 크로스에 한 침실의 예.
패턴 무늬의 벽지를 방 4 개의 벽 및 천장부터 바닥까지 치고 버리면, 전체周白벽의 경우보다 압박감이나狭苦し을 느껴 버리는 곳을 부분 사용함으로써 세련되게 보였다 인테리어 예.
1 개의 이전 사례도 그렇지만 일면 만 사용하면 센스있는 느낌이 드네요.
화이트 × 얇은 베이지 지브라 무늬 벽지 크로스를 깔고, 얼룩말 무늬의 러그를 코디 한 작업실 예.
새빨간 가구와의 콤비가 세련된 ♪
시작 부분에 "지브라 무늬의 벽지의 방은 유리와 실버와 궁합이 좋다."라고 썼습니다 만, 원색을 사용한 가구도 맞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.
블루 세면대 뒤쪽 벽에 화이트 × 네이비 지브라 무늬의 도배 한 예.
이 객실 폭 나무 (바닥과 벽 사이에있는 높이 15cm 정도의 얇은 판)도 창틀도 네이비이므로 도장 일까?
이런 개성적인 벽지 크로스를 쳤다 화장실 처음 보았다!
실버 × 그레이 지브라 무늬의 도배 옷장의 예.
일본에서 옷장라고 말하면, 침실이나 개인 실의 일부에 만들어있는 문이 달린 수납 공간이지만, 해외는 하나의 방으로 집안에 포함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이 사례를 본 시간은 가게 인테리어 까봐 버렸습니다 ....
후 미진 벽을 주황색으로 페인트되어있는 것도 멋지 너무 정액!
화이트 × 블랙 지브라 무늬의 벽지의 앞에 검은 임스 체어를 배치 한 식당 주방의 예.
이 벽 앞이 생활하게 된 L 형의 구조 일까?
주방 & 식당은 화이트 × 블랙에 노란색 커튼을 조합, 그 옆에있는 공간은 화이트 × 블랙으로 정리하는 일관성있는 컬러 사용도 관심입니다.